작성일 : 17-06-01 15:03
상담 문의
 글쓴이 : 문영은
조회 : 260  
안녕하세요. 
상담 신청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내방하여 접수서를 작성해야만 하나요?
이메일이나 팩스로 받아서 제출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월차나 반차를 내야 가능한 일이어서..
실제 상담이 아니고는 시간을 빼기가 어렵네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안내 바랍니다. 

Min정 17-06-02 15:51
 
안녕하세요? 문영은님
저희는 내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메일로는 부득이한 상황에 경우 가능하긴 합니다.
상담담당실무자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전화를 드리고 싶었으나 전화번호가 없어서 담당부서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상담실 직통번호는 02.3414.9977입니다.
감사합니다. :)